- 르망7
- 자동차 정보
- 2019. 10. 11. 02:00
르노 마스터 L은 세부적으로 우리나라의 경상용차 시장에서 경쟁하는 모델이며 첫 모델이 1980년에 최초로 등장하여 현재까지 대략 3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또, 우리나라에서는 대형 자동차로, 외국에서는 라이트 커머셜로 분류되는 자동차입니다.
르노 마스터 L은 차량 앞쪽 오버행을 최대한 짧은 형태로 유지하여 경상용차만의 감성을 가지는 차체를 완성하며 프론트 라이트를 보닛을 따라 올라가는 형태로 제조하여 우수한 기능성의 느낌을 가지는 자동차를 만들고자합니다. 또, DRL을 전면 하단에 조그맣게 내장하여 훌륭한 기능성의 장점을 운전자가 느낄 수 있도록합니다.

후면 범퍼를 투톤 디자인으로 설계하여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최대한 이끌어내도록하며 측면 도어에 리어램프까지 이어지는 음각 스타일라인을 사용하여 밋밋하지 않은 이미지를 최대한 유도합니다. 또, 뒷 오버행을 상대적으로 길게 설정하여 공간 활용을 최대한으로 한 자동차를 만들어내고자합니다.

르노 마스터 L은 전방 계기반 내부에 상대적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을 삽입하여 차량 정보를 아날로그하게 운전자에게 선사하고 전면 윈드 쉴드를 플러쉬 글라스로 설계하였기 때문에 개방감이 넘치는 시야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또, 운전자 앞에 마름모 로고가 빛나는 스티어링 휠을 탑재하여 아이덴티티가 확실한 운전 환경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차량 천장에 일반 자동차에 사용되는 선루프가 탑재되어있지 않아 본래 기능에 집중한 실내 환경을 실현하며 화물 공간에 내부 전등이 적용되어 야간에도 화물적재가 가능하도록합니다. 시트 상단에 목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머리 받침대를 탑재하여 인체 공학적인 드라이빙 환경을 조성합니다.


르노 마스터 L은 사각지대 커버를 도와주는 후방, 전방 카메라를 탑재하고있으며 여러가지 활용 가능성을 제공하는 차량 루프랙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한 연결 환경이 구현되게 해주는 스마트 커넥트 시스템을 가지고있습니다.


르노 마스터 L은 수동 6단의 변속기, i4의 엔진 형식, 전륜 구동의 구동 방식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가격은 우리나라 기준 3100만원 대입니다.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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