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코란도C 연비, 장점, 스펙

코란도 C200은 차량 전반 디자인은 이탈디자인 쥬지아로에서 담당하였으며 이전 모델인 액티언보다 훨씬 유려한 디자인을 가지게된 모델이며 첫 모델이 2011년에 최초로 등장하여 현재까지 대략 8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또, 초금 더 자세히 나누면 스포츠 유틸리티 자동차로 분류되어 무난한 수준의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차량입니다.

코란도 C200은 차량 앞쪽 오버행을 액티언과 비슷한 비율로 유지하여 무난한 감성을 가지는 차체를 완성하며 자동차 후드 상단에 다소 흐릿한 형태의 선을 적용하여 매끈한 보닛 이미지를 가지도록 유도합니다. 또, 프론트 라이트를 뚜렷한 눈매를 유지하도록 제조하여 선명한 디자인의 느낌을 가지는 자동차를 만들고자합니다.




자동차 뒷부분에 날개 형태로 뻗치는 리어램프를 사용하여 특유의 캐릭터를 후면 전체에 부여하고자하며 어프로치 앵글을 빠르게 올라가는 형태로 유지하여 여러가지 노면에서도 안정감있는 주행을 과시합니다. 또, 측면 도어에 입체적인 느낌의 스타일라인을 사용하여 묵직한 이미지를 최대한 유도합니다.




코란도 C200은 클러스터 하우징 각도가 적당한 앵글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정보를 주행 중에도 확실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하고 센터페시아를 넓은 폭을 가지도록 설정하여 주행에 필요한 여러가지 기능을 효과적으로 제어할수있도록합니다. 또, 전면 윈드 쉴드를 일반 모델보다 세로로 넓은 면적으로 설계하였기 때문에 충분한 시야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도어 하단부에 여러가지 물건 보관이 용이한 수납 공간이 제공되어 있어 다양한 물건 정리를 할 수 있도록하며 차량 루프를 받치고 있는 튼튼하게 설계된 A필러 가니쉬는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탑승자 모두에게 제공합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에 여유로운 수준의 무릎공간이 마련되어있어 편안함을 운전자와 동승자가 느낄 수 있도록합니다.




코란도 C200은 편리한 정속 주행 시스템을 제공하는 크루즈 컨트롤이 내장되어있으며 편리한 사이드미러 컨트롤이 구현되게 해주는 전동 조절식 사이드 미러를 가지고있습니다. 또한 안정감 있는 주행을 위한스마트 AWD 시스템을 포함하고있습니다.




코란도 C200은 전륜, 풀타임 4륜구동의 구동방식, 전장 4410mm 전폭 1830mm 전고 1675mm 축거 2650mm의 차량 규격, 디젤의 연료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가격은 우리나라 기준 최소 1995만원 대입니다.

자동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